Gospel Project- kids

1. Why were the religious leaders not able to trick Jesus with questions as they intended?

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곤경에 빠트리고 책잡으려고 어려운 질문들을 하였지만 실패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Pharisees tried to trick Jesus with difficult questions to accuse Jesus with His answers. But Jesus answered with wisdom and authority that they couldn’t find any flaws to accuse.

바리새인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책잡아서 고발하려고 예수님께 어려운 질문들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지혜와 하늘의 권위로 말씀하셨기에 고발할 아무런 흠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2. With what authority did Jesus speak? 예수님은 어떤 권위로 말씀하셨나요?

3. Who is Jesus? 예수님은 누구이신가요?

Jesus spoke with the authority that came from heaven. Jesus is God Himself and the Word of God that became flesh.

예수님은 하늘의 권위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며 육신이 되신 하나님의 말씀이십니다.


하나님이시며 육신이 되어 이땅에 오신 하나님의 말씀이신 예수님의 입에서 나온 모든 말에는 헛되고 거짓된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예수님의 모든 말씀은 의롭고 옳으며 진실되고 지혜로우며 권위가 있었습니다. 예수님을 시험하여 충동하고 그의 말에서 실수를 찾아 모함하려 하였던 바리새인들은 도리어 예수님의 대답에 놀랐고 반박할 수가 없어 떠나갔습니다. 또한 예수님은 그들에게 질문하시고 가르치셨는데 그것은 예수님이 우리를 죄로부터 구원하시기 위하여 이땅에 오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라는 것을 알려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예수님은 자신을 증명하실 필요가 전혀 없으셨지만, 그 수많은 기적과 증거들에도 믿지 않는 우둔하고 완악한 인간들에게 그들이 믿고 구원을 얻길 바라시면서 게쏙해서 자신이 그들을 구원할 메시야, 곧 하나님의 아들임을 선포하고 또 선포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모든 말씀에는 거짓이 없었고, 헛된것이 없었고, 악한 의도가 없었고, 교만한 말이 없었고, 자신을 자랑하는 말이 없었고, 자신의 욕심과 뜻을 교묘히 감춘 말을 하신 적도 없었습니다.

우리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과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갖고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하는 말들이 예수님이 하셨던 말들과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사람은 그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내고 입술의 열매로 그 사람을 알 수 있듯이 내 마음이 예수님을 닮아갈 때 내 입술도 예수님을 닮아갈 수 있는 것을 이야기해보세요. 우리의 마음과 행동뿐만이 아니라 우리의 말도 예수님을 닮아가게 해달라고 아이와 함께 기도해보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Gospel project-kids

Family Talk 1. How do we have to live as followers of Jesus? 우리는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로서 어떻게 살아야 하나요? In Colossians, Paul talkes about how Jesus saved us from our sins and how the gospel affects how we live

2/14 Gospel Project-kids

초등부 family talk 1. What kind of person was Paul before he met Jesus? 예수님을 만나기 전 바울 (사울)은 어떤 사람이었나요? : Paul grew up in a religious household. He was a devout Jew who was born in Tarsus and inherited hi

Gospel Project-kids

1. Why do we have to share the Good News? : “for, “Everyone who calls on the name of the Lord will be saved.” How, then, can they call on the one they have not believed in? And how can they believe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