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에 대한 제자침례교회 2차 대응 지침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3월 15일 주일예배 직후 모인 리더십 모임을 통해서 내린 코로나 19에 대한 제자침례교회 2차 대응지침을 올립니다.


1. 돌아오는 3월 22일 주일 예배부터 실시간 온라인 주일예배 실황이 유투브를 통해 송출이 됩니다. 가정에서 예배드리실 분들은 10시45분 정시에 시작되는 온라인 주일예배 생중계를 집 컴퓨터 혹은 인터넷 연결되는 스마트 TV를 통해 드리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가정예배 지침은 아래 그림을 통해 안내를 했습니다. 가정에서도 주일 예배당에 나와서 드리는 것 처럼 드려주시길 바랍니다) 2. 주일에 교회 문도 열려 있습니다. 본당에 오시면 1,2,3부 예배가 예정대로 드려집니다. 본당에 들어오시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셔서 앉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본당에서 예배 드리셔도 되고 교육부서 예배에 자녀를 맡기셔도 됩니다.


3. 손세정제나 소독제가 필요한 가정이나 사업체는 주일 교회에 오시면 하나씩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교회의 작은 선물입니다.


4. 가정에서 드리는 예배가 회복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교회 홈페이지나 카톡방을 통해 가정예배나 신앙나눔을 위한 자료들을 수시로 올릴 것입니다. 가정의 예배가 회복되고, 부모와 자녀간 신앙적 대화가 회복될 수 있는 기회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5. 목장 식구들 간에 온라인으로 서로 소통하며 사랑과 선행을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서로 돕되 구체적으로 서로의 필요를 채워줄 수 있는 목장들이 되실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