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제자침례교회 선교지 소식 - Laos - 정 데이빗 > 선교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달라스제자침례교회 선교지 소식 - Laos - 정 데이빗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 작성자
  • 달라스제자침례교회
  • 날짜
  • 2022-01-23 17:58

본문

(2022.01.07) Laos - 정 데이빗


소식 주셔서 감사를 드리고, ㅈ님의 크신 축복이 새해 아침에 제자모임과 사역위에 부어지길 아룁니다.

그동안 제자 모임에서 지속적인 후원과 아룀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학교일에 자주 연락과 소식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지난 2021년은 크신 하늘 아버님의 도우심으로 로고스 대학교가 4년제 학부로 승격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많이 어려운 학교 운영이지만 그래도 ㅈ님의 일하심은 계속 진행되고 있어 큰 감사입니다.

 

올 2022년은 저희가 지난 20년을 인도하신 ㅎㄴㄴ께 감사하며, 앞으로의 20년을 준비할 수 있는 한 해 되길 원합니다.

특별히 저희 생각과 계획이 아닌 그분의 계획과 선한 인도하심으로 준비되길 원합니다.

저희보다 더 앞서서 일하시고, 저희 계획보다 더 크신 그분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시는 것 같아 기대감과 겸손함으로 나아가는 한 해 되길 원합니다. 

 

지난 성탄에는 코로나로 모임이 어려웠지만 그래도 큰 기쁨을 나누고 싶어, 소수의 인원만 모여 잔치를 했습니다.

그리고 송구영신과 새해 첫 주일 모임에는 성찬식을 하며 한해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올 해는 로고스 대학교가 학부생을 받아서 안정적으로 학교를 잘 운영하고, 라오스에 꼭 필요한 인재들로 성장하는 학교로 내실을 다지고, 자라나길 원합니다. 실력있는 교수진들을 보내주시길 아뢰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외적으로는 현재 연세대학교와 협력을 논의중에 있고, 서울 여자 대학교 간호학과와 함게 협력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러한 모든 과정에 아버님이 개입하여 주셔서 선하게 인도하여 주시길 ㄱㄷ 부탁 드립니다.

늘 한마음으로 함께 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올립니다.

 

앞으로 서신을 잘 준비하여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몇장 파일로 보내 드립니다.

 

새해 아침에 크신 아버님의 움직임에 기대와 설레임을 안고,

로고스 대학에서 정 데이빗 / 강메리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